존쿡 델리미트, 공식 온라인몰 ‘JOHNCOOK’ 리뉴얼 오픈

  • 푸드에서 라이프를 잇는 푸드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
  • 메타버스 ‘존쿡 플라자’, ‘비어학센 레시피 콘테스트’ 등 이벤트 풍성
<이미지 제공 = 존쿡 델리미트, 리뉴얼 오픈한 푸드라이프 플랫폼 ‘존쿡’>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 공식 온라인몰 ‘존쿡마켓’을 전면 리뉴얼하고, 공식 명칭도 ‘존쿡(JOHNCOOK)’으로 변경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한 ‘존쿡’은 UX/UI 개선 및 제품 카테고리 세분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인 것은 물론 다양한 푸드 라이프를 제안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식사’, ‘브런치’, ‘간식’, ‘홈파티’, ‘캠핑’, ‘다이어트’ 등 개별 상황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황 별 카테고리를 신설했으며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도 제안한다.

이번 개편에서 또 한가지 주목할 점은 존쿡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마이스터스 랩(MEISTER’S LAB)’을 정식 론칭하고 도전적이고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존쿡 델리미트는 존쿡의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존쿡 델리미트는 ‘존쿡’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했다. 기존 존쿡마켓 회원이 존쿡에서 첫 로그인을 하거나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하나의 볼거리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오픈한 ‘존쿡 플라자(JOHNCOOK PLAZA)’다. 가상 공간에 구축해놓은 ‘존쿡 플라자’는 △존쿡 △킬바사 파크 △팜프레시 △더샤퀴테리아 △LESS △플래닛베러 △무빙마운틴 △에쓰푸드 팩토리 등 총 8개 공간으로 조성됐다. 각 공간 별로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와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각각의 제품을 세밀하게 살펴볼 수 있고 참여형 이벤트가 곳곳에 숨겨져 있어 재미를 배가시킨다.

존쿡 리뉴얼 오픈과 함께 존쿡 공식 SNS에서도 ‘비어학센 레시피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강철부대 학센으로 연일 화제인 ‘비어학센’을 활용한 자기만의 레시피를 공유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더 레인지, 존쿡 적립금 등을 증정할 예정으로 콘테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존쿡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다양한 푸드라이프를 제안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특히 동시 오픈한 메타버스 ‘존쿡 플라자’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니 많이 방문하셔서 존쿡이 선사하는 브랜드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