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2024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시작…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 프리미엄 수제 델리미트 세트 신규 출시
  • 구매 수량 별 최대 30% 할인∙∙∙ 다중 배송 서비스 제공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마이스터가 만든 정통 델리미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수제 델리미트 세트’>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2024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 선물세트는 총 12종으로 지속적인 고물가 시대 속 소비 양극화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세트부터 가성비 좋은 실속 세트까지 가격과 취향, 구성 등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이와 함께 할인 혜택, 다중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품질의 품격 있는 선물 세트를 찾는다면 이번에 신규 출시한 ‘프리미엄 수제 델리미트 세트’를 추천한다. 존쿡 델리미트의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정통 델리미트로 구성된 세트로 텐더로인, 비어슁켄, 모타델라, 데브리치너 등 다양한 종류의 델리미트와 소시지를 비롯하여 바베큐, 트러플파테 등을 담았다. 평소에 흔히 볼 수 없는 프리미엄 수제 델리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해 가성비 좋은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세트’>

고물가 시대라는 점을 고려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큰 부담이 없는 실속 선물세트 라인도 눈길을 끈다. 합리적인 구성과 취향을 고려해 가성비에 다양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슈바인학센과 바베큐 백립 등 존쿡 델리미트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구성된 △바베큐 세트, 존쿡 델리미트의 베스트 제품인 학센, 킬바사, 베이컨, 잠봉 등의 다양한 델리미트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스페인 정통 하몽과 다양한 건조육을 담은 △샤퀴테리 세트,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5無첨가로 안심하고 즐기는 신선한 캔햄인 △팜프레시 웨이브 위캔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팜프레시 지정농장인 성우농장의 신선한 돼지고기에 본연 그대로의 재료를 최소한으로 넣어 만든 신선한 프리미엄 델리미트 세트인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를 비롯해 △LA갈비 세트 △하몽&까챠토레 세트 △이베리코 베요타 세트 △메디쏠라 저당 식단 세트 △설성오리 세트 △소시지 브런치 세트 등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등을 고려한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했다.

존쿡 델리미트는 2024년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면서 좋은 품질과 알찬 구성은 물론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혜택도 함께 신경 썼다. 10개 세트 이상 대량 구매 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14일까지는 사전 할인 혜택도 더해진다(단, 세트 별 최대 할인율 상이).

또한 존쿡 델리미트 선물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팩과 함께 포장되어 전용 선물 가방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 2024 설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인 존쿡을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모든 세트는 예약 주문으로만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