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22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실속부터 프리미엄까지”

  • 구매 수량 별 최대 30% 할인∙∙∙ 다중 배송 서비스
  • 델리미트, 샤퀴테리, 메디푸드, 미트스낵 등 선물세트 구색 확대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프리미엄부터 실속까지 모두 챙긴 ‘22년 존쿡 델리미트 추석 선물세트>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이른 추석에 맞춰 예년보다 빠른 ‘2022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는 총 13종으로 프리미엄 라인부터 실속 세트까지 구색을 확대한 데 이어 할인 혜택, 다중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존쿡 델리미트 2022년 추석 선물세트의 핵심 포인트는 ‘프리미엄’과 ‘실속’이다. 특별하고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의 선물 세트뿐 아니라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까지 구색을 확대해 준비했다. 또한 프레시미트, 델리미트, 샤퀴테리, 메디푸드, 미트스낵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존쿡 델리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주문 기간인 8월 17일까지 구매할 경우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단, 최대 할인율은 30%).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신선한 재료로 건강하게 만든 ‘팜프레시 웨이브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

고품질의 품격 있는 선물 세트를 찾는다면 ‘팜프레시 웨이브’ 라인의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지정농장의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생산하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세트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세트 △하몽&까챠토레 세트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 △이베리코 베요타 세트 등이 있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는 팜프레시 지정농장인 성우농장의 신선한 돼지고기에 본연 그대로의 재료를 최소한으로 넣고 초고압 살균(HPP) 처리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건강하면서도 신선한 프리미엄 델리미트를 즐길 수 있다. LESS 제품은 ‘2021 DLG 국제식품 품평회’, ‘2021 대한민국 식품대상’ 등에서 상을 받으며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좋은 추석 선물이 될 것이다.

고물가 시대라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실속 세트도 준비했다. 존쿡 델리미트의 베스트 제품인 학센, 킬바사, 베이컨, 잠봉 등의 다양한 델리미트로 구성된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세트, 코파, 프로슈토와 같은 다양한 건조육으로 구성된 △존쿡 델리미트 샤퀴테리 세트, 브렉퍼스트 소시지부터 킬바사까지 다양한 소시지로 구성된 △존쿡 델리미트 소시지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가득 담았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이색적인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영양과 건강을 고려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한국형 지중해식 영양 설계 기반의 맞춤형 영양 식단인 메디쏠라 한국형 지중해식 건강 세트를 추천한다. 슈바인학센과 비어학센이 함께 구성된 바비큐 세트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며, 스낵처럼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한입 건조육으로 구성된 미트스낵 세트는 혼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안주 선물이 될 것이다.

그 외에도 △존쿡 델리미트 비어학센 3.3.3 바비큐 세트, △설성오리 세트, △홈파티세트 등 다양한 세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 선물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팩과 함께 포장되어 전용 선물 가방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 존쿡 델리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인 존쿡을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모든 세트는 예약 주문으로만 판매된다.

[존쿡 델리미트 추석 선물세트 구매처]

• 존쿡(www.johncook.co.kr), 02-2140-9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