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비어학센 세트’ 14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진행

  • 홈파티·캠핑에서 즐기기 좋은 BBQ 제품,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
<이미지 제공=존쿡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비어학센 세트’ 단독 판매>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 오는 14일 저녁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비어학센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비어학센 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제품으로 비어학센(1,900g, 3ea)을 비롯해 로스트 포크 밸리(750g, 3ea), 킬바사(270g*2ea), 브리오슈 슬라이더 번(25g*10ea), 소스 2종으로 구성됐다.

비어학센은 제주맥주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지난 2월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이다. 신선한 돼지고기 앞다리를 통째로 제주 거멍 에일로 염지한 후 참나무 훈연하여 에일의 깊은 풍미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비어학센은 취향에 따라 차갑게도 따듯하게도 먹을 수 있고 채소, 빵 등의 재료와 함께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로스트 포크 밸리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돼지고기 삼겹 부위를 클로브, 흑후추, 월계수잎 등 천연 허브로 맛을 낸 뒤 12시간 수비드 조리하여 부드러움과 풍부한 풍미를 살렸다. 오븐, 그릴 등으로 구워 바베큐로 즐기거나 샌드위치, 샐러드 등에 활용해도 훌륭한 제품이다.

존쿡 델리미트의 브랜드 히트 상품인 ‘킬바사’도 빠지지 않고 구성되어 있다. 천연 돈장을 사용해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레드페퍼와 겨자씨로 매콤한 풍미를 더해 정통 폴란드 소시지를 구현했다.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진 킬바사는 고기 함유량이 91.84%나 되어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함께 구성된 브리오슈 슬라이더 번과 소스 2종은 비어학센, 로스트 포크 밸리, 킬바사에 곁들여 먹기 좋은 제품으로 보다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비어학센 세트는 가정에서뿐 아니라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 캠핑, 피크닉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기기에 양도 맛도 좋은 구성”이라며 “특히 함께 즐기기 좋은 조합으로 심혈을 기울여 구성한 세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 비어학센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은 오는 4월 14일 저녁 8시 40분부터 60분 간 진행된다.